만루에서 전진수비 하지마..

인샬라...(....)


시벌 참을 인자는 손에 너무 많이 써서 이제 저걸로 바꿔야 겠다.



추가 버전 : 번트 할거 같음 걍 대줘 이 미친 영감탱이야.

세월호가 끌어올려지고 있다.

하나의 일을 마무리 하기엔 좋은 때라고 생각한다.끌어올려지고 나서도 여전히 갑론 을박은 이어지겠지만, 뭐 어쩔수 없는 일이고.안타깝게 희생된 아이들이 불쌍하다. 인간의 욕심은 정말이지 끝도 없다. » 내용보기

올해는 한화가 좀 잘해야 할텐데..

야구시즌이 돌아온다.올해도 어김없이 시범경기 직관을 갔지만 가는날이 장날인지그날은 대패..최근 경기는 부상자들이 복귀하면서 조금씩 활기를 찾아가는것같다. 어쨋거나 선발투수 명단이라도 뽑을수 있는게 어디야.올해 성적을 냈으면 하는게, 어쨋거나 가을야구 못한지도이제 어언 10여년 째가 되어가고 팬들도 많이 지쳐있다.분탕러 들도 이젠 당연하다는 듯이 눈에띄고... » 내용보기

WoT-대탈주

자유를 향해서! 끔찍한 워코놈들의 손아귀를 벗어나서!!동접 8257을 향해서!! » 내용보기

다 한배에서 나온 새끼들이구먼.

아침부터 허허허허 귀엽기는.http://m.news.naver.com/read.nhn?oid=055&aid=0000512791&sid1=100&mode=LSD어머 시발 내가 느그들 이야기 들을 때마다낫던 암이 도로 번지는 기분이야 이 작것들아. » 내용보기